[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믹스나인' 우승자 우진영이 티저를 통해 김현수와의 '꿀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오후 공식 SNS에 우진영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우진영은 책장 사이에서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한편 또 다른 사진에서는 독특한 프레임의 안경과 함께 레트로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우진영의 첫 티저 사진이 오픈됨에 따라 새롭게 공개될 2차 티저 사진을 비롯해 스페셜 미니앨범의 파트너 김현수의 관련 콘텐츠에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우진영과 김현수는 이번 스페셜 미니앨범을 통해 서로의 뚜렷한 개성은 물론, 예상치 못한 조합의 시너지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두 사람의 앨범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우진영은 오는 6월 12일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동료이자 '믹스나인'의 생방송 진출자인 김현수와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를 발매한다. 특히 이 앨범은 '믹스나인'에서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향한 선물이자, 연습생들의 '현재'를 담아냈다는 점에서 큰 시대를 모으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