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3:33
연예

더보이즈 케빈·제이콥, '심플리 케이팝' MC 발탁…글로벌 K팝 전도사 변신

기사입력 2018.05.25 10:2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12인조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멤버 케빈, 제이콥이 데뷔 첫 MC 신고식을 치른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케빈과 제이콥이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의 새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글로벌 K팝 문화 전도사로 활약하게 된 것. 

지난 2012년부터 6년째 방송되고 있는 '심플리 케이팝'은 전세계 188개국, 약 1억 1,285만 시청자들에게 방송되고 있는 아리랑TV의 간판 음악 프로그램. 

케빈과 제이콥은 ‘심플리 케이팝’의 MC로 깜짝 발탁, 해당 프로그램의 새 얼굴로 활약을 이어간다. 케빈과 제이콥은 각각 캐나다 벤쿠버와 토론토 출신으로, 탄탄한 보컬실력은 물론 유창한 영어능력까지 겸비한 팀 내 만능 '해외파' 멤버다. 춤과 보컬, 악기 등 기본적 음악 자질은 물론 프로듀싱 능력까지 다재다능한 재능을 갖춘 두 사람은 숨겨진 입담과 진행실력을 입증하며 '심플리 케이팝'의 힘찬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MC 발탁에 앞서 더보이즈 케빈, 제이콥은 "그 동안 ‘더보이즈’로서 무대에 올랐던 프로그램인데 이렇게 진행자 자격으로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한 목소리로 기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심플리 케이팝'에 활력과 에너지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는 당찬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최근 약 7주에 걸친 신곡 ‘기디 업(Giddy Up)’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현재 다음 컴백활동을 위한 신곡작업에 착수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