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1:57
연예

[포인트:신] '도시어부' 이경규, 주종목 붕어 낚시 도전 "3일 내내 가능"

기사입력 2018.05.24 16:03 / 기사수정 2018.05.24 16:0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도시어부'의 이경규가 주종목 붕어 낚시에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24일 방송되는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서는 경기도 가평에서 민물낚시에 나선 '도시어부' 멤버들과 지상렬, 최현석의 모습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 도시어부들은 '국민어종'이라고 불리는 붕어 낚시에 도전한다. 특히 그동안 향어, 장어, 잉어 등 민물낚시에서 독보적인 강세를 보였던 이경규가 붕어낚시에서도 큰 활약을 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경규는 해외 출조권을 얻는 슈퍼배지 완성까지 눈앞에 두고 있다.

이날 이경규는 낚시 시작 전 오프닝에서부터 "나는 솔직히 다음 스케줄 있기 전까지 3일 내내 낚시할 생각을 하고 왔다"며 '도시어부' 방송 사상 가장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모습을 보인다.

게스트를 포함한 모든 출연자들도 입을 모아 "원래 붕어낚시는 밤까지 하는 것"이라며 밤샘낚시도 마다하지 않는 투지를 불태운다. 출연자들의 불타는 열정에 이번 붕어 낚시는 '도시어부' 역대 최장 촬영시간을 기록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민물 강자' 이경규는 월척 붕어를 잡아 슈퍼배지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24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채널A '도시어부'에서 공개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