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0:21
연예

"인형 비주얼"…JYJ 김재중이 직접 찍은 우주소녀 성소[화보]

기사입력 2018.05.23 13:10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우주소녀 성소가 ‘인형 같은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패션 매거진 엘르는 6월호를 통해 레트로한 감성 속 특급 미모를 뽐내는 성소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성소는 파스텔톤의 배경을 바탕으로 복고풍의 푸른색 체크 드레스를 입어 인형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특히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멋을 낸 성소는 무대 위와는 또 다른 화사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성소는 전문 모델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우월한 비율과 각선미를 선보여 아름다운 면모를 더욱 드러냈다.

더불어 이번 화보는 네이버 웹 예능 '포토 피플 시즌 2' 촬영의 일환으로 알려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포토 피플 시즌 2'는 가수 김재중, 개그맨 조세호, 인피니트의 남우현 등의 출연자들이 포토그래퍼로 거듭나는 도전을 그린 것으로,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출연진들이 이번 화보를 통해 광고 화보 촬영에 처음으로 도전하는 에피소드로 소개된다.

특히, 출연진 중 김재중이 직접 촬영한 것으로 더욱 관심을 끈다. 

순정만화 여주인공 비주얼을 뽐내는 성소의 화보는 엘르 6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성소가 속한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2월 '모모모'로 데뷔, 이후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해피', '꿈꾸는 마음으로' 등으로 대세 걸그룹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멤버들은 음악,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올해 데뷔 3년 차를 맞이해 첫 팬클럽 창단식도 개최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우주소녀의 다음 행보에 기대가 모으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엘르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