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9:26
연예

'미스 함무라비' 김명수 "임바른과 동화됐다…공감 연기할 것"

기사입력 2018.05.21 15:01 / 기사수정 2018.05.21 15:0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겸 배우 김명수(인피니트 엘)가 '미스 함무라비'에 출연하는 소감을 밝혔다.

김명수는 21일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 제작발표회에서 "배우로 오랜만에 인사한다. 임바른 역을 맡았는데 공감가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미스 함무라비'는 동명의 원작 소설 작가인 문유석 판사가 대본을 집필하고 'THE K2', '도망자 Plan B', '추노' 등의 곽정환 PD가 연출한다.

김명수는 “작가님과 리딩도 많이 했고 실제 법원에 많이 찾아갔다. 어떤 일을 하는지 보고 재판할 때의 모습도 지켜봤다. 대본이 나왔을 때 작가님과 연락하고 이 부분은 어떻게 하면 좋을지 이야기를 나눴다. 임바른과 동화됐다는 말을 많이 해줬다. 임바른스럽게, 원작에 가까운 임바른을 연기하려고 노력했으니 관심있게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미스 함무라비’는 이상주의 열혈 초임 판사 박차오름(고아라 분), 섣부른 선의보다 원리원칙이 최우선인 초엘리트 판사 임바른(김명수), 세상의 무게를 아는 현실주의 부장 판사 한세상(성동일), 달라도 너무 다른 세 명의 재판부가 펼치는 생활밀착형 법정 드라마다. 중심이 될 ‘민사 44부’는 살인, 절도 등 형사 사건이 아닌 사람에 집중하는 민사 재판을 다룬다.

고아라, 김명수, 성동일, 류덕환, 이엘리야, 이태성, 안내상 등이 출연한다.

21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서예진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