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8:59
연예

[전문] 차오루 "피에스타 있어 한국 활동…5명 응원해달라"

기사입력 2018.05.15 19:31 / 기사수정 2018.05.15 19:3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걸그룹 피에스타 출신 차오루가 그동안의 사랑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차오루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쓴 편지를 통해 피에스타 팬들에게 고마움과 미안함을 드러냈다. 

차오루는 "미안해요. 항상 감사하고 행복했어요"라며 "피에스타가 있었기에 제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있는 거에요. 앞으로 계속 우리 5명을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게시했다.

한국어와 중국어로 각각 쓴 편지를 통해 차오루는 "오랫동안 우리옆에서 지켜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너무너무 고마워요"라며 "피에스타 있기 때문에 제가 한국에서 활동할 수 있고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어요"라고 말했다. 

또 "연습생 생활 같이 해온 우리 멤버들한테도 고마워요. 함께 울고 웃었던 시간 모두 절대 잊지 못할 거에요"라며 멤버들에 대한 애정도 피력했다. 

이날 피에스타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달 말 피에스타 멤버들과 계약이 완료됐으며 차오루와는 재계약을 논의 중이라고 전했다. 

이하 차오루의 자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피에스타 멤버 차오루입니다.
오랫동안 우리옆에서 지켜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너무너무 고마워요.

함께 한 시간 정말 행복했어요.
피에스타 있기 때문에 제가 한국에서 활동할 수 있고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어요.
연습생 생활 같이 해온 우리 멤버들한테도 고마워요.
함께 울고 웃었던 시간 모두 절대 잊지 못할 거에요.
우리 렛츠분들 우리 멤버들 모두 사랑해요.
우리 모두 마지막이 아니니까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저희 5명도 팬들한테 실망시키지 않게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미안하고 사랑합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엑스포츠뉴스DB, 차오루 인스타그램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