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과외중개사이트 꼴찌들아공부하자가 2018년 중간 시험대비 기출&예상 문제 제공 서비스를 이달 1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매년 진행된 해당 서비스는 올해 11년째 이어지고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라 볼 수 있다.
인천·부천 및 광명, 김포 등 모든 체인점에서 시작된다. 대상은 11년 동안 한 번이라도 이용했던 기존 고객 및 신규 회원 모두이며 학생이 졸업할 때까지 수학, 영어, 국어 기출문제 및 시험예상문제를 e-mail로 제공한다. 분기별로 1학기 중간·기말, 2학기 중간·기말 포함돼 있다.
꼴찌들아공부하자 관계자는 “본사는 본점 기준 11여 년간 무료 샘플 수업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과외비와 보증서비스, 과외 선생님 프로필 100% 보증 서비스를 정착 재이용률 90% 이상을 유지하며 1만여 명 이상의 서구, 남동구 과외선생님과 1만여 건의 과외연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 말했다.
또한 해당 업체는 11주년 감사 이벤트로 진행하는 기존 이용 고객 소개로 과외가 성사되면 소개해준 고객에게 문화상품권 2만 원권을 기프트콘으로 주는 행사도 기한 없이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으며, 관계자는 “특히 이번에는 교육 인프라가 적은 부평, 부개 등 포함 전 지역 대상이다.” 라고 덧붙였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