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5:55
연예

'미스터 라디오' 성시경 "김승우, 내가 아는 사람 중 가장 갭이 커"

기사입력 2018.05.14 17:45 / 기사수정 2018.05.14 17:45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인턴기자] 성시경이 김승우의 이미지에 대해 솔직히 고백했다.

14일 방송한 KBS 쿨FM '김승우&장항준의 미스터라디오'가 첫방송을 알렸다.

DJ 김승우는 "지금은 종영한 '비정상회담'에 장항준 감독이 출연했다. 그때 인상이 어땠나"고 물었다. 

성시경은 "장 감독님은 방송에서 비춰지는 모습과 실제 모습과 큰 차이가 없는 사람이다"고 말했다. 곧 그의 폭탄발언이 이어졌다. 그는 "제가 아는 사람 중에 실제 모습과 방송에서 모습의 갭이 가장 큰 사람은 김승우 씨다"라고 말해 김승우를 당황케 했다.

DJ 장항준 역시 "김승우 씨는 날건달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으며, 성시경은 이어 "잘생기고 목소리 좋은 날건달이다"라고 받아쳤다.

이어 성시경은 신곡 발표도 예고했다. DJ 김승우는 "라디오 안 나왔으면 뭐 했을거냐"고 물었다. 성시경은 "공연 준비로 바쁘다. 그리고 공연 전에 신곡을 한 곡 발표할 생각이다"고 깜짝 발표를 했다.

성시경은 "봄-여름에 잘 어울리는 따뜻한 곡을 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해 청취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김승우와 장항준이 DJ로 활약하는 '미스터라디오'는 매일 오후 4시에 시작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보이는 라디오

이송희 기자 intern0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