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1:06
연예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뮤지크 크리에이티브 레이블’, 오늘(14일) 프로젝트 앨범 ‘BLACK GRADATION’ 두 번째 싱글 공개

기사입력 2018.05.14 10:08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뮤지크 크리에이티브 레이블이 14일 두 번째 싱글을 발표한다. 관계자는 "총 5곡으로 구성된 두 번째 프로젝트 앨범 ‘BLACK GRADATION'의 두 번째 싱글 'MOVE ON'이 14일 정오에 공개된다"고 밝혔다.

‘BLACK GRADATION’은 지난 2014년 뮤지크 1주년 런칭 기념으로 발매한 유명 작곡가 배진렬과의 첫 번째 프로젝트 앨범에 이어 4년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프로젝트 앨범으로, 첫 번째 싱글 '봄이 오면'은 지난 4월에 공개됐다.

2년여간 준비해온 이번 앨범은 뮤지크 크리에이티브 레이블의 브랜딩 매니저이자, 독특한 음색을 자랑하는 JAY.D.S가 보컬로 참여하여 뮤지크 크리에이티브 레이블의 새로운 결과물과 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의 재킷과 디자인, 뮤직비디오 등 프로젝트 전반에 걸친 모든 ‘아트워크 (Art work)’ 제작에 참여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이번 앨범에서는 ‘사랑’의 기쁨과 슬픔. 그리고 치유되는 감정의 과정을 흑인 음악이라는 장르와 '아트워크 (Art work)'의 비주얼을 통해 사계절의 흐름과 그라데이션 색의 흐름 대로 표현하고자 했다. 오늘 공개되는 두 번째 싱글 'MOVE ON'은 신나는 FUNK Groove 위에 보컬 JAY.D.S의 보컬적 역량이 돋보이는 곡으로서, 첫 번째 싱글 '봄이 오면'이 '봄'이라는 계절에 비유하였다면, 두 번째 싱글 'MOVE ON'은 '여름'이라는 계절에 비유하여 곡의 분위기나 재킷 디자인에 블루 컬러를 적용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내는 설레는 감정을 표현한 첫 번째 싱글 '봄이 오면'에 이어 두 번째 싱글 'MOVE ON'을 통해 어떤 감정과 이야기를 풀어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뮤지크 크리에이티브 레이블의 두 번째 프로젝트 앨범 ‘BLACK GRADATION’은 매달 순차적으로 새로운 곡을 릴리즈 하고 있으며, 오는 6월 말 직접 제작한 뮤직비디오와 함께 총 5개의 모든 음원이 수록된 정규  EP 앨범이 각종 음원 사이트와 정규 CD 앨범으로 뮤지크 공식 웹사이트에서 정식 발매된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