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20:54
연예

드림캐쳐 "여자친구의 '어두운' 버전? 함께 언급돼 감사해"

기사입력 2018.05.10 14:53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드림캐쳐가 '어두운 콘셉트의 여자친구'라는 수식어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드림캐쳐는 10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무브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악몽·Escape the ERA'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드림캐쳐는 강렬한 카리스마가 담긴 '악몽' 시리즈의 곡들로 외길 콘셉트를 걷고 있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어두운 콘셉트의 여자친구' 라는 수식어를 붙여주기도 했다고.

이에 대해 드림캐쳐는 "선배님들과 함께 언급된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감사한 일이고, 저희 콘셉트를 알아봐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개인적으로 여자친구 선배님들과 곡을 바꿔서 해보면 어떨까 하는 소망이 있다"고 말했다. 또 커버하고 싶은 곡으로는 여자친구의 데뷔곡 '유리구슬'을 꼽았다.

다미는 "여자친구 유주와 절친인데, 이번 앨범을 서로 모니터링해주면서 응원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유앤아이'(YOU AND I)는 드림캐쳐의 '악몽' 스토리로 이어지는 특유의 유니크한 콘셉트를 풀어냈으며 아름다운 오케스트라 선율이 더해져 더욱 웅장하고 풍성한 사운드로 완성된 메탈 록 장르의 곡이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편이 되어주겠다는 위로의 메시지를 던지고 있다.

한편 드림캐쳐는 이날 타이틀곡 '유앤아이'를 비롯해 두 번째 미니앨범 '악몽·Escape the ERA'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am8191@xportnews.com / 사진=김한준 기자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