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4:00
경제

창원 중앙동 맛집, 랍스터 무한리필 뷔페 랍스터마켓

기사입력 2018.05.08 12:18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몇 년 전 유행했던 창원 무한리필과 뷔페식 식당의 바람도 시들해질 무렵, 파격적인 형태의 뷔페가 등장했다. 바로 창원 맛집 ‘랍스터마켓’ 이다. 창원 롯데마트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 랍스터마켓은 기존의 창원 뷔페들과는 달리 고가의 랍스터와 해산물, 대게찜 등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신개념 뷔페이다.

오픈한지 3개월 남짓이지만 주말이면 대기하는 줄이 길게 늘어서고, 회식이나 돌잔치 등 단체 손님들이 많이 찾는 곳이니만큼 사람들의 관심도 뜨겁다. 달러 기준인 60$라는 이색적인 가격으로 환율에 따라 가격이 소폭 바뀐다는 것도 재미있는 부분이다.

또한 내부에 랍스터 수조를 대거 배치해놓아 신선한 랍스터와 해산물들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무제한 랍스터는 찜부터 그릴 구이까지 다양한 조리 형태로 즐길 수 있으며, 그 외에도 퀄리티 높은 메뉴들의 선정으로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즐거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장소이다. 디저트 역시 스타벅스 커피와 매그넘 아이스크림으로 일반 창원 뷔페들에 비해 고급화를 추구하였다.

관계자는 “단체 수용이 가능한 넓은 내부와 고객의 니즈를 모두 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 선정에 손님들이 크게 열광하는 것 같다.” 라며, “고객들의 입맛을 맞추기 위해 매일 신선한 재료를 공수하여 조리하고, 친절한 서비스와 60$에 무제한이라는 재미있는 가격 선정,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의 노력이 가장 큰 메리트” 라고 덧붙였다.

현재 성인 8인 이상 단체할인 20%, 영화티켓, 기념일 할인이벤트, 가정의 달 5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장은 경남 창원시 성산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랍스터마켓 창원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