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6:23
연예

'인기가요' 여자친구·아이즈 컴백…(여자)아이들 핫 데뷔

기사입력 2018.05.06 11:4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여자친구와 아이즈가 ‘인기가요’에서 컴백 무대를 꾸민다.
 
6일 SBS ‘인기가요’에는 여자친구가 신곡 ‘밤’으로 컴백한다. ‘밤’은 그동안 청순함을 내세웠던 여자친구가 아련한 콘셉트로 변신을 시도한 노래다. 아기자기한 멜로디에 몽환적인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여자친구는 ‘인기가요’에서 ‘밤’ 외에도 ‘Love Bug’까지 두 곡을 들려준다.
 
여자친구에 이어 소년에서 남자로 변신한 ‘아이즈’의 컴백 무대도 주목된다. 아이즈는 신곡 ‘Angel’과 ‘새살’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아이즈의 두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Angel’은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록의 절묘한 크로스오버를 통해 이성에게 한눈에 반한 설레는 감정을 현실감 있고 유쾌하게 담아냈다. 방탄소년단의 제작자인 방시혁 PD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발매 전부터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여자)아이들이 ‘LATATA’로 핫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여자)아이들은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 1',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한 소연을 비롯해 미연, 수진, 우기, 슈화, 민니로 구성된 6인조 걸그룹이다. 타이틀곡 ‘LATATA’는 뭄바톤 트랩 장르로 레게 스타일의 경쾌하고 열정적인 비트에 사랑에 빠진 여자가 널 위해 춤을 추겠다는 마음을 ‘LATATA’라는 추임새로 표현한 가사를 담았다.

이 외에도 위너, 황치열, 스누퍼, 러블리즈, 임팩트, 헤일로, 펜타곤, IN2IT, 형섭X의옹, 스트레이키즈, 더보이즈, 더로즈, 베리굿하트하트 등이 출연한다.

‘인기가요’는 낮 12시 10분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S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