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2:56
연예

'워너원고:X-CON' 유닛 매칭 시작…워너원이 각각 저장한 멤버는?

기사입력 2018.05.04 14:1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워너원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운명의 유닛이 공개된다. 

오는 7일 첫 방송하는 Mnet '워너원고:X-CON'에는 워너원 유닛 프로젝트의 첫 단계인 유닛 매칭 과정이 다뤄진다. 

이날 이 과정에서 워너원이 각자 마음 속에 두고 있는 상대방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 상대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들이 공개된다. 과연 이들의 마음이 서로 이어져 결국 유닛 커플을 이룰 수 있을지 관심을 끈다. 

앞서 4일 공개된 예고영상에는 초특급 유닛 프로젝트를 같이하게 될 운명의 상대를 찾아 특별한 하루를 보낸 워너원의 모습이 담겼다. 유닛 커플 매칭을 위해 교외 한적한 산장을 찾은 워너원은 각자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기 위해 멋있는 춤과 귀여운 애교, 때로는 우스꽝스러운 몸개그를 선사하며 구애의 몸부림을 선보였다. 손키스를 보내거나 감미로운 노래를 부르는 등 멤버들을 설레게 할 애정공세를 펼친 워너원의 마음 속에는 과연 어떤 멤버가 저장되어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렇게 정해진 유닛들은 역대급 프로듀서들과 함께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콜라보레이션 곡을 제작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오는 6월 서울 고척돔에서 개최되는 '원: 더 월드(ONE: THE WORLD)’콘서트의 6월 1일 공연을 ‘X-CON DAY’로 정해 해당 유닛 무대들을 최초로 선보이며 이 역시 '워너원고:X-CON'을 통해 독점 방송한다. 

한편 '워너원고:X-CON'은 오는 5월 7일 방송하며, 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들이 지은 유닛명 투표를 진행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net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