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더보이즈와 방송인 권혁수가 '덥플레이(THEPLAY)'로 다시 만났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4일부터 SNS를 통해 좌충우돌 일상캠 '덥플레이(THEPLAY)' 영상을 연속 공개한다고 밝혔다.
공개를 앞둔 더보이즈의 '덥플레이'는 무대 위 화려한 아이돌 모습 이면에 놀고, 먹고, 즐기는 ‘소년’들의 일상시간을 있는 그대로 담아낸 ‘리얼캠’ 콘셉트의 영상 콘텐츠다. 더보이즈 멤버들은 총 4개 조로 나뉘어 쇼핑, 놀이공원, 카페와 맛집 투어 등 다양한 주제와 공간을 배경으로 각자의 숨은 매력을 드러낸다.
첫 에피소드 주자로는 '반장' 상연과 주학년이 나선다. 상연과 주학년은 더보이즈의 유일한 '연예인 절친' 권혁수와 만나 남다른 친분을 공개한다. 데뷔 전부터 봉사활동 등 우연한 계기로 더보이즈와 친분을 다져온 권혁수는 이후 더보이즈 데뷔 리얼리티 '꽃미남 분식집', 데뷔 쇼케이스 등의 진행을 도맡으면서 팀의 '13번째 멤버'라는 별명으로 불린 바 있다.
바쁜 스케줄 속에도 상연, 주학년과 깜짝 조우한 권혁수는 '2018 KCON 재팬' 참석차 최근 일본을 찾았던 더보이즈의 지난 스케줄까지 꼼꼼히 기억하는 남다른 애정으로 두 사람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이어 방송계 대표 '먹짱' 권혁수와 더보이즈의 동시 '먹방'은 물론, 주학년을 위한 권혁수의 1대1 맞춤 성대모사 레슨에도 나선다.
한편 더보이즈는 최근 신곡 ‘기디 업(Giddy Up)’으로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활동을 전개, 음악방송은 물론 공연, 예능, 화보, 글로벌 활동 등을 아우르며 ‘파워신인’다운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