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브로이어•브로이어 블루 5월 감사 프로모션 진행
프랑스 감성의 남성 패션 브랜드 ‘브로이어’와 ‘브로이어 블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에는 많은 사람들이 가족 및 지인들과 서로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며 선물을 주고 받는 만큼, 스타일리쉬한 남성 선물 세트와 20% 가격 할인 혜택 제공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두루 나누고자 한다고 이번 프로모션의 취지를 밝혔다.
브로이어(BREUER)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휴양지인 니스의 여유로움이 담긴 캐주얼 스타일과 세련된 파리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클래식 스타일을 모두 선보이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또한 모든 제품은 프랑스에서 디자인하고 이태리에서 꼼꼼하게 제작되어 우수한 퀄리티를 자랑한다.
브로이어 블루(BREUER BLEU)는 셔츠를 비롯하여 가방, 지갑 벨트 류의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브로이어의 라이선스 브랜드이다.
프랑스 감성이 가득한 두 브랜드는 세련된 패션 아이템을 선물함으로써 프랑스 배경의 영화 주인공이 된 듯한 낭만적인 감흥을 전달하길 제안한다.
이와 관련하여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깔끔한 실루엣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인 브로이어 그레이 컬러 수트를 제안한다. 그리고 수트를 구입하면 1+1 이벤트로 고급 드레스 셔츠를 증정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내 정상 상품 구입에 한해 20% 할인 혜택과 함께 브로이어 골프 장갑 세트를 증정한다.
그 외에도 15만원 이상 구입 시 마일리지 2만점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셔츠, 타이, 드로즈로 구성된 11만원 세트와 지갑, 벨트로 구성된 20만원 세트 상품을 제안한다. 이번 ‘5월의 달 감사 프로모션’은 4월 27일부터 5월 13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