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05.01 08:05 / 기사수정 2018.05.01 08:06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신예 걸그룹 페이버릿(Favorite)이 한층 성숙해진 모습과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애스토리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Loves To Love Love’ 전곡 트랙리스트를 공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 곡인 ‘어느 별에서 왔니?’를 비롯한 전곡 명이 담겨있다. 총 4곡이 담긴 이번 앨범은 트와이스, 여자친구, 워너원 등과 작업을 하며 다수의 히트곡을 남긴 V.O.S 최현준이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다. 또 최현준과 함께 서재하 등이 힘을 보태 전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페이버릿의 두 번째 미니앨범은 사랑스러운 사람을 만나게 되어 꿈을 꾸는 것 같다는 설렘 가득한 소녀의 감정을 페이버릿만의 재미있고, 개성있는 색깔로 담아낸 타이틀 곡 ‘어느 별에서 왔니?’와 좋아하는 사람에게 당당하게 고백하는 소녀의 모습을 표현한 ‘딱 내꺼’, 10대 소녀들의 공감가는 이야기가 녹아있는 ‘Liar’, 연애 시작 전에 벌어지는 설레는 감정을 재치있게 표현한 ‘하트 시그널’까지 총 4곡으로 알차게 구성된 앨범이다.
페이버릿은 개성있고, 화려한 퍼포먼스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페이버릿은 오는 10일 오후 12시,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Loves To Love Love’을 발표하고, 타이틀 곡 ‘어느 별에서 왔니?’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애스토리 엔터테인먼트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