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마징가 Z: 인피니티'(감독 시미즈 준지)를 통해 전 국민이 아는 '마징가 Z'의 주제가를 가수 민경훈이 불러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그가 부른 '마징가 Z' 주제가를 확인할 수 있는 특별 영상이 공개됐다.
'마징가 Z: 인피니티'는 전설이 된 영웅 마징가 Z가 10년 뒤 평화를 깨고 나타나 세계 정복을 꿈꾸는 천재 과학자 닥터 헬에 맞서 인류의 운명을 구하기 위한 대결을 그린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쉬운 가사로 소년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던 주제가 '마징가 Z'는 4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단 한 소절만 들어도 누구든 따라 부를 수 있는 국민 주제가로 사랑 받고 있다.
이에 오는 5월 17일 '마징가 Z: 인피니티'가 많은 팬들의 기대 속에 개봉을 앞두며 밴드 버즈의 보컬이자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인 가수 민경훈이 전설의 주제가 '마징가 Z'를 부르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파워풀한 목소리와 특유의 음색으로 '마징가 Z'의 귀환을 알리는 민경훈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귀에 익숙한 멜로디에 이어 첫 소절 '기운 센 천하장사 무쇠로 만든 사람'이 민경훈의 시원한 가창으로 시작하자, '마징가 Z'에 대한 반가움이 더해져 45년 전 소년들의 추억을 환기시킨다.
또 노래가 막바지에 이르며 한층 더 힘을 실은 민경훈의 압도적인 가창력은 새로운 전설의 시작을 알리며 돌아온 원조 슈퍼 로봇 마징가 Z와 완벽히 어우러져 이번 '마징가 Z: 인피니티'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으로 대중에게 친숙한 민경훈이 '마징가 Z' 주제가에 참여해 어린 관객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자아낸다.
라이브 스케치 영상에 이어 뮤직비디오는 추후 공개 예정이며, 민경훈의 주제가 참여로 이목을 더한 '마징가 Z: 인피니티'는 어린 시절을 추억하는 관객과 마징가 Z를 처음 만나는 어린 세대의 관객이 모여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기대를 모은다.
'마징가 Z: 인피니티'는 5월 17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이수C&E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