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R&B 아티스트 쎄이(SAAY)가 새 싱글 ‘ENCORE(앙콜)’을 공개한다.
쎄이는 크러쉬(Crush), 티쉬 하이먼(Tish Hyman) 등과 함께 한 싱글과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공개한 믹스테잎을 통해 리스너와 아티스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며, 음악과 안무의 창작부터 퍼포먼스까지 완벽하게 구현하는 완성형 여성 알앤비 아티스트로 평가받으며 주목 받고 있다.
새 싱글 ‘ENCORE’은 5월 공개 예정인 첫 정규앨범 'CLAASSIC(클래식)'의 선공개 곡으로 음악은 물론 안무까지 쎄이가 직접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 등과 활동하는 미국의 댄서 마이켈(Mykell)과 호흡을 맞추며 안무가로서의 능력도 선보였다.
또한, 뮤직비디오에서는 ‘ENCORE’ 뿐만 아니라 또다른 수록곡 ‘OVERZONE(오버존)’ 의 일부도 들어 볼 수 있는데, LA에서 촬영한 이 뮤직비디오에는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 켈라니(kehlani), 카밀라 카베요(Camila Cabello) 등과 활동하는 댄서들이 쎄이의 안무를 함께했다.
쎄이의 ‘ENCORE’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유니버설뮤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