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가성비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마루’가 오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착한 치킨 치킨마루에서 선보이는 이번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날, 스승의날 등 각종 기념일에서 즐기기 좋은 치킨을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특히 가성비 치킨 대표메뉴로 불리는 크리스피 치킨과 케이준 감자(M), 콜라 500ml로 구성된 ▲한 마리 세트를 기존 12,900원에서 11,500원에 맛볼 수 있고, 치킨 마니아들에게 가성비 황태자로 불리는 크리스피 치킨+크리스피 치킨+케이준 감자(M)+콜라500ml ▲두 마리 세트를 기존 21,800원에서 19,800원에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대해 치킨마루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보다 풍족하게 만들기 위해 기존 가격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한 마리 세트와 두 마리 세트를 기획했다”며 “치킨세트와 함께 가족, 친구, 연인, 은사님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치킨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치킨마루는 지난 2005년부터 착한 치킨, 맛있는 치킨, 가성비 치킨으로 유명한 브랜드다. 크리스피치킨, 양념치킨, 마늘간장치킨, 파닭, 눈꽃치킨, 오븐치킨마루, 레디핫, 윙봉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물론 업종 변경 창업인들에게도 인기가 높으며, 실제 개설 상담부터 상권분석, 가맹계약, 점주 교육, 현장교육, 인테리어 시공, 오픈바이저 지원 등의 독보적인 창업 매뉴얼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계육 원팩(One-Pack) 포장으로 맛의 통일화, 위생, 청결함 등을 높인 차별화된 물류시스템을 도입해 부부창업, 1인창업시에도 손쉽게 조리할 수 있고 전국 어디를 가도 같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오픈형 주방으로 매장을 구성하는가 하면 깨끗한 기름 사용을 원칙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도가 높은 치킨프랜차이즈이기도 하다.
이번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매장정보와 치킨 할인 이벤트, 창업, 메뉴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치킨마루 홈페이지 및 가까운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