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0:59
게임

슬러거, 2009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개막전 현장 이벤트

기사입력 2009.04.03 15:26 / 기사수정 2009.04.03 15:26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슬러거가 부산 갈매기를 찾아간다!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KBO공식인증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가 부산에서 3일과 4일 양일에 걸쳐 2009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개막전 현장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슬러거'의 공식 제휴 구단인 롯데 자이언츠의 2009 시즌 선전을 기원하고, 개막을 기다려온 야구팬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개막 전날인 3일에는 부산 서면과 부경대학교 부근 PC방을 돌며 선수드래프트 권 뽑기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래프트 권 중 롯데선수를 뽑으면 개막전 입장권을 즉석에서 제공한다.

4일 개막 당일에는 사직구장 내 슬러거 행사장에서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슬러거 게임 플레이 시 투수가 공을 던질 때 올라가는 게이지를 정확하게 맞추면 드래프트 권을 뽑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뽑은 드래프트 권에 2009년 국가대표 이대호 선수(롯데 자이언츠)와 강민호 선수(롯데 자이언츠)가 나오면 롯데 구단 유니폼과 티셔츠를, 양준혁 선수(삼성 라이온즈)가 나오면 야구공과 게임 머니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슬러거 홈페이지에서 슬러거 게임 머니 교환권을 출력해 가지고 오면 게임 머니(50만캣) 쿠폰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슬러거는 경기장 내 건전한 흡연문화를 만들기 위해 흡연실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 시작 전까지 그날의 라인업을 적어 흡연실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6명 이상의 선수를 맞춘 관람객에게 슬러거 게임 머니(10만캣)을 지급하고, 야구관련 OX퀴즈도 진행해 슬러거 쿠폰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슬러거는 한국야쿠르트와 제휴를 통해 컵라면 '왕뚜껑'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슬러거 게임 머니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4월부터 10월까지 진행한다.

2009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개막전 오프라인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