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08:28
연예

빅스, 단독 콘서트 3분 만에 초고속 매진…굳건한 티켓파워

기사입력 2018.04.26 08:1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빅스가 양일간 개최하는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티켓을 3분 만에 초고속 매진시켰다. 

지난 25일 진행된 빅스의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VIXX LIVE LOST FANTASIA(빅스 라이브 로스트 판타지아)' 예매가 양일 전 좌석이 3분 만에 매진됐다. 

이번 매진은 지난 2014년부터 빅스의 브랜드 네임을 내건 단독 콘서트로써 치열한 공연 시장에서 '믿고 보는 콘서트'로 확실히 자리매김한 것으로 풀이된다. 이로써 빅스는 지난해에 이어 연속 매진 기록을 이어가며 공연계 인기 강자임을 증명했다.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해마다 단독 브랜드 콘서트를 개최 중인 빅스는 이번에 'VIXX LIVE LOST FANTASIA'라는 타이틀로 무대에 선다. 올해로 데뷔 7년차 아이돌인 데다 지난 단독 공연들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프로 퍼포머답게 이번에도 단단한 무대 내공을 선보일 예정이다.

'잃어버린 순간 속에서 빅스의 판타지아가 시작된다'는 내용을 주요 콘셉트로 잡아 기존에 선보인 모습과 비교되는 이색 변신과 황홀경에 빠져드는 완벽한 무대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무엇보다 최근 12트랙으로 꽉 채운 새 앨범 'EAU DE VIXX(오 드 빅스)'로 돌아온 만큼 단독 라이브 공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곡 공개를 비롯해 다양하고 특별한 무대가 준비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빅스의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VIXX LIVE LOST FANTASIA'는 오는 5월 26일과 27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젤리피쉬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