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07:18
연예

[TV:스코어] 백종원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최고 2.2%…순조로운 출발

기사입력 2018.04.24 07:4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홀리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2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한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는 전국 유료플랫폼가구기준 평균 1.7%, 최고 2.2%를 기록했다. tvN 채널 타깃 2049 시청률은 전국 최고 1.6%를 기록하며 기분좋게 시작했다. 

이날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첫회에서 백종원은 중국 사천요리의 중심지인 청두에 도착해 길거리 음식 탐방에 나섰다. 마파두부, 궁보우지딩부터 우리에게 다소 생소한 페이창펀, 쥔뚠궈쿠이 등 다양한 음식들이 백종원의 감칠맛 나는 설명과 어우러지며 군침을 자극했다. 요리와 식재료에 대해 이야기하는 백종원의 모습에서는 음식에 대해 평소 그가 가져온 애정이 그대로 묻어났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는 눈과 귀를 자극하는 감각적인 영상이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요리가 만들어지기까지의 과정이 한 편의 다큐멘터리처럼 펼쳐지며 현지에 실제로 와 있는 듯한 생생함을 전했다. 

제작진은 첫 방송 이후 쏟아지는 호평에 대해 "어떻게 하면 기존의 음식 프로그램들에 없던 신선한 재미를 드릴 수 있을지 많은 고민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시청자분들의 조언을 바탕으로 더 생생한 미식 방랑기를 담을 수 있도록 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