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7:55
연예

[쥬크박스] 효린이기에 가능한 19禁…아찔하고 강렬한 '달리'

기사입력 2018.04.23 17:59 / 기사수정 2018.04.23 18:02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효린이 아찔하고 파격적인 스타일로 중무장했다.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효린의 'SET UP TIME' 2nd 싱글 '달리(Dally)' 음원과 퍼포먼스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데뷔 직후 '한국의 비욘세'라는 애칭을 얻었던 효린은 그에 걸맞는 매혹적이고 강렬한 음악으로 돌아왔다. 

효린이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1st 싱글 '내일할래(To Do List)'를 통해 심플한 어쿠스틱 연주에 목소리 하나로 아름다운 감성을 들려줬다면, 이번 '달리(Dally)'에서는 더욱 강렬하고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다.

효린은 미국에서 열풍이 불고 있는 최신 트렌드의 걸리시 댄스 장르 힐댄스(Heeldance)를 앞세운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효린만의 또 다른 변신을 보여줬다. 과도한 노출과 놀라움을 자아내는 안무는 거부감을 불러일으킬 법도 하지만, 효린은 이런 요소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효린만' 할 수 있는 음악과 퍼포먼스, 스타일이다. 

또 '달리(Dally)'는 프로듀서 그레이(GRAY)와 효린이 공동 프로듀싱한 곡으로, 그레이가 직접 피처링까지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한 단계 더 높였다. 트렌디한 비트 위에 심플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올드신스 악기들의 하모니와 효린의 전매특허 보컬의 조화가 더해져 리스너들을 빠르게 매료시킨다.

won@xportsnews.com / 사진='달리' 뮤직비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