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황치열이 신곡 '별, 그대' 공개를 하루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황치열의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황치열이 연인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아름답게 그려진다.
두 사람은 함께 손을 잡고 기찻길을 걷고, 서로를 마주 보며 사랑스러운 눈빛을 보내며 로맨틱 영화 속 장면을 연상케 한다.
또 키스를 앞둔 두 사람의 모습이 애틋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과 함께 '그냥 너라서 전부라서 내 별이라서 사랑해'라는 아련한 가사와 황치열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등장해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명곡 탄생을 예고했다.
황치열은 24일 타이틀곡 '별, 그대'를 포함한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별, 그대'는 황치열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발라드에 셔플 리듬을 가미해 사계절 모두 편하게 감상할 수 있는 노래이다.
황치열은 24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별, 그대’를 포함한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를 발표한 후, 저녁 8시에는 팬들과 함께 하는 쇼케이스를 열고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