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7:54
연예

'파격 행보' 에이핑크 윤보미, 단독 유튜브 채널 '뽐뽐뽐' 전격 오픈

기사입력 2018.04.20 16:3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 윤보미가 단독 유튜브 채널을 오픈해 색다른 면모를 드러낸다.

윤보미는 지난 19일 낮 12시 유튜브 채널에 ‘안녕하세요 뽐뽐뽐 뽀미입니다!’라는 제목의 티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윤보미 개인 유튜브 채널 ‘뽐뽐뽐’의 오픈을 알리는 해당 영상은 게재한지 채 하루도 안돼 조회수가 약 4만회를 넘어섰으며,  ‘뽐뽐뽐’ 채널은 구독자수 약 2만명을 기록했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팬들과 더욱 소통하고 싶다는 윤보미의 의사를 존중해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게 됐다. 윤보미가 넘치는 끼와 다양한 재능을 가진 만큼 앞으로 보여줄 모습이 많다. 윤보미 특유의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가 빛나는 콘텐츠를 ‘뽐뽐뽐’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많은 사랑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뽐뽐뽐’ 채널은 ‘윤보미에 의한, 윤보미를 위한, 윤보미만의 채널’을 콘셉트로, 일상, 여행기, 커버 영상, 제품 리뷰 등 윤보미만의 특색이 넘치는 풍성한 콘텐츠로 채워질 예정이다. 

윤보미가 속한 그룹 에이핑크는 연기, 가수, 광고,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지만, 단독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는 멤버는 윤보미가 처음이다. 그간 활동과는 차별화된 윤보미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윤보미는 톱 걸그룹 멤버가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는 이례적인 행보로 주목 받고 있다. 윤보미가 '뽐뽐뽐' 채널을 통해 앞으로 어떤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