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자우림이 ‘비긴어게인2’ 라이브 음원 발매를 확정했다.
자우림의 소속사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는 자우림의 김윤아와 이선규가 출연 중인 JT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2’에서 선보인 버스킹 곡 중 4곡을 선별해 21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고 알렸다.
이번에 발매되는 앨범 ‘자우림 비긴어게인 – 포르투 라이브’에서는 자우림의 김윤아와 이선규가 포르투에서 펼쳤던 버스킹 중 첫날 선보였던 ‘플라이 미 투 더 문(Fly me to the moon)’, 많은 이들의 눈시울을 붉힌 ‘강’, 방송 이후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된 ‘샤이닝’과 포르투에서의 마지막 버스킹에서 부른 ‘#1’까지 총 4곡이 수록된다.
자우림의 김윤아와 이선규는 ‘비긴어게인2’에서 보여준 버스킹을 통해 현지인들뿐만 아니라 방송을 시청하는 국내 팬과 대중들에게 언어와 나라를 초월한 소통을 이뤄내며 음악에 대한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여줘 큰 감동을 안긴 바 있다.
함께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는 감각적이면서도 감성 넘치는 그림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김지혁 작가가 참여했다. 포르투의 히베이라 광장에서 두오로 강변 벤치에 앉아 버스킹 하는 둘의 모습이 따뜻한 질감의 일러스트로 표현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자우림의 김윤아와 이선규의 버스킹 곡을 담은 앨범 ‘자우림 비긴어게인 – 포르투 라이브’는 21일로 자정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