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2:38
연예

세븐, 뮤지컬 '도그파이트'로 활동 재개…배우 최동욱 변신

기사입력 2018.04.20 08:37 / 기사수정 2018.04.20 08:37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뮤지컬 ‘도그파이트’의 캐스팅 라인업이 공개됐다.
 
손호영, 세븐, 비투비 이창섭 등 화제의 배우들이 출연을 알려 관심을 모으고 있는 뮤지컬 ‘도그파이트’가 오는 6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을 펼친다. 

뮤지컬 ‘도그파이트’는 뮤지컬계의 떠오르는 신예 벤제이파섹과 저스틴 폴 듀오의 작품으로 지난 2012년 오프브로드웨이에서 초연, 평단의 호평과 흥행으로 유럽, 호주, 일본까지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버드레이스 역에는 손호영과 최동욱(세븐), 이창섭이, 로즈 역에는 정재은과 양서윤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또한‘볼랜드 역에는 김보강과 이해준이, 번스타인 역에는 유현석, 선한국, 김태규가 친구 버드레이스와 최고의 케미를 선보이며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특히 벤제이파섹과 저스틴 폴은 지난 2017년 전세계를 사로잡은 영화 ‘위대한 쇼맨’의 작곡가로 사랑 받고 있으며, 그들의 음악으로 가득 찬 뮤지컬 ‘도그파이트’는 로맨틱한 선율과 흥겨운 음악의 조화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도그파이트'는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탄탄한 이야기 구성과 더불어 관객들을 매료시키는 아름다운 음악에 호평을 받고 있다. 

고급성과 대중성이 어우러진 떠오르는 뮤지컬 ‘도그파이트’는 1960년대의 미국 혼란과 동요의 시기에 폭력이 일상화된 사회에서 자라난 로즈와 버드, 베트남전 참전을 앞둔 젊은 해병대원들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한편, 뮤지컬 ‘도그파이트’는 오는 6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