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03:36
연예

강한나·왕대륙, 이탈리아서 포착…열애설 재점화

기사입력 2018.04.18 20:28 / 기사수정 2018.04.18 20:36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배우 강한나와 중화권 인기스타 왕대륙의 목격담이 포착됐다. 

18일 SNS를 중심으로 이탈리아 바티칸을 배경으로 함께 시간을 보내는 왕대륙과 강한나의 모습이 게시됐다. 

밝은 모습으로 함께 바티칸을 관광하는 왕대륙과 강한나의 모습에 다시 열애설이 점화되고 있는 모양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강한나와 왕대륙은 지난해 4월 일본 오사카에서 함께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강한나 측은 "친한 친구 무리와 함께 방문한 것으로 왕대륙과 둘만 간 것이 아니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최근에는 한 수산물 시장에 함께 간 모습이 중화권 매체에 포착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강한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두 사람은 드라마로 친해진 친구일 뿐이며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수산시장에는 두 사람 외에도 친한 친구들이 함께 방문했고 사진만 두 사람이 찍힌 것"이라고 해명하기도 했었다. 

한편 강한나는 영화 '순수의 시대', MBC '미스코리아', '엄마',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 등에 출연하며 주목받은 배우다. 최근에는 SBS '런닝맨'에도 출연하며 예능프로그램에서도 사랑받고 있다. 

왕대륙은 영화 '나의 소녀시대'로 한국에서도 많은 팬을 갖고 있는 중화권 스타다. 강한나와는 '귀취등지목야궤사'에 함께 출연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엑스포츠뉴스DB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