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2018년 중간 시험대비 기출&예상 문제 제공 서비스를 과외중개 사이트 꼴찌들아공부하자에서 4월 1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올해 11년째 이어지고 있는 꼴찌들아공부하자의 차별화된 서비스이다.
이번 기출문제 제공 서비스는 교육인프라가 아직 취약한 동탄1 신도시, 동탄2 신도시, 광교 신도시를 포함 수원, 용인, 화성 과외 본점 및 서울점, 대전점, 안양점, 부천점, 성남, 분당점 등 모든 체인점에서 시작되고 대상은 11년 동안 한 번이라도 이용했던 기존 고객 및 신규 회원 모두를 대상으로 한다.
학생이 졸업할 때까지 기출문제 및 시험 예상문제를 매년 분기별로 1학기 중간·기말, 2학기 중간·기말 때마다 e-mail로 제공한다.
과외 중개회사 꼴찌들아공부하자는 본점 기준 11여 년간 무료 샘플 수업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과외비와 보증 서비스, 과외 선생님 프로필 100% 보증 서비스를 정착 재이용률 90% 이상을 유지하며 1만여 명 이상의 과외선생님과 1만여 건의 과외 연결 서비스를 제공한 곳이다.
덧붙여 개인과외 자체가 입소문으로 많이 전파되는 만큼 교육인프라가 부족한 동탄과외, 동탄2과외, 광교과외를 구하는 학부들을 위해 11주년 감사이벤트로 기존 이용 고객 소개로 과외가 성사되면 소개해준 고객에게 상품권 2만 원 권을 기프트콘으로 주는 행사도 기한 없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이번 소개 이벤트는 교육인프라가 적은 동탄2 신도시, 광교 신도시 포함 전 지역 대상이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