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2:06
연예

'컴백 D-1' 에릭남, 남미의 '화끈한 남자'로 변신

기사입력 2018.04.10 07:34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오는 4월 11일, 2년 만의 미니앨범 발매를 앞둔 에릭남이 앨범 수록곡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하루 앞둔 컴백의 불씨를 당겼다.

CJ E&M 측은 10일 0시, 에릭남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4월 11일 발매 예정인 에릭남의 세 번째 미니앨범 ‘어니스틀리(Honestly)’의 수록곡 ‘포션(Potion)’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공개된 ‘Potion’ 뮤직비디오에는 멕시코를 배경으로 술을 마시면서 자유롭게 춤을 추고, 화려한 축제를 즐기는 에릭남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에릭남은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섹시하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어 그 동안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반전 매력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솔직히 (Honestly...)’ 및 ‘Potion’ 두 편의 뮤직비디오는 GDW 김성욱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멕시코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했으며, 이국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화려한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

공개된 ‘Potion’은 스페니쉬 기타 베이스가 돋보이는 라틴 장르의 곡으로, 에픽하이의 타블로가 작사를 맡고, 래퍼 우디고차일드가 피처링에 참여해 곡에 풍성한 매력을 더했다.

에릭남의 새 앨범 ‘Honestly’에는 타이틀곡 ‘솔직히 (Honestly...)’를 포함해 총 6곡의 노래가 실릴 예정이며, 전곡의 작사, 작곡 및 앨범 프로듀싱에 에릭남이 직접 참여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트렌디하고 리드미컬한 팝 장르의 타이틀곡 ‘솔직히 (Honestly...)’를 비롯해 전반적으로 에릭남의 파워풀하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솔직히 (Honestly...)’는 연인과의 이별을 고민하고 있는 한 남자의 솔직한 속마음을 노래한 곡이 될 예정으로, 그 동안 에릭남이 선보여왔던 스윗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분위기가 느껴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에릭남의 세 번째 미니앨범 ‘Honestly’의 음원 및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11일 오후 6시부터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 가능하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CJ E&M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