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오는 11일 첫 솔로 미니앨범 'the Bright sky' 발표를 예고한 이창민이 타이틀곡 '생각이 너무 많아'의 2차 티저와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이창민은 한강 다리 위를 공허한 표정으로 쓸쓸하게 걷고 있으며 '누군가 날 토닥여줬으면 해', '생각이 너무 많아'라는 가사가 그간 그의 심경을 표현하고 있다.
타이틀곡 '생각이 너무 많아'는 도깨비 ost '이쁘다니까'를 공동으로 작사, 작곡한 작곡가 김원과 또 한번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평소 고민과 생각이 많은 이창민의 이야기를 듣고 김원 작곡가가 즉석에서 멜로디를 만들어 평소 이창민의 생각을 정리한 일기를 보며 가사를 완성했기에 이창민 본인에게 더욱 애정이 가득한 곡이라고 한다.
잔잔한 멜로디 위에 진심을 담은 이야기를 꾸밈없이 툭툭 뱉는듯 한 창법으로 표현해 최근 걱정과 생각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공감 할 수 있는 노래를 완성시켰다.
이 외에 '결혼해줘요', 'Queen Bee'등 이전까지 불러왔던 음악적 색깔과는 조금은 다른, 새롭지만 이창민 본인의 개인적인 음악적 성향을 볼 수 있는 다양한 곡들을 준비했다. 수록된 모든 곡에 작사 또는 작곡에 참여한 이창민의 음악적 열정과 욕심 또한 엿볼 수 있다.
이번 앨범의 공식 활동은 오는 11일 오후 6시 음원 발매와 동시에 앨범 쇼케이스 및 압구정로데오 홍보대사 위촉식으로 시작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더비스카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