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NCT 텐이 새로운 영웅의 탄생을 알렸다.
SM STATION 시즌 2의 52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텐의 'New Heroes'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등에서 동시 오픈됐다.
텐은 '뉴 히어로즈'로 STATION 시즌 2의 마지막 대미를 장식하게 됐다. 이 곡은 퓨처베이스 EDM 팝 곡으로 텐의 한층 성숙해진 보컬과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인다.
지난 해 4월에도 스테이션을 통해 솔로곡 '夢中夢 (몽중몽; Dream In A Dream)'을 발표하며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던 텐은 이번에는 더욱 더 감각적이고 세련된 음악으로 돌아왔다. 텐은 '뉴 히어로즈'를 시작으로 솔로 가수이자 NCT 멤버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가사에는 어떠한 환경에서도 이 시대의 새로운 히어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강한 의지가 담겼다. "Nobody knows how I got here/Nobody cared for my dream/I get high off my lows and stronger from the blows"등의 내용이 인상적이다.
뮤직비디오에는 미국 LA를 배경으로 한 텐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아티스틱한 매력이 돋보이는 프리스타일 퍼포먼스가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NCT 춤 담당다운 화려한 모습이다.
텐은 이날 두바이에서 열리는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DUBAI’ 공연을 통해 신곡 ‘New Heroes’의 무대를 첫 공개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뉴 히어로즈' 뮤직비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