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10:23
연예

[공식입장] 뉴이스트W JR, 이수근과 재회…'태어나서 처음으로' 게스트

기사입력 2018.04.06 14:15 / 기사수정 2018.04.06 14:30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방송인 이수근과 뉴이스트W JR(김종현)이 재회한다.

6일 E채널 관계자에 따르면 이수근과 JR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E채널 예능프로그램 '태어나서 처음으로'를 촬영 중이다.

JR은 게스트로 출연해 이수근, 허경환과 예능 호흡을 맞춘다. 이수근과는 JTBC '밤도깨비' 종영 이후 다시 만나는 것이다. '밤도깨비'에서도 좋은 케미를 보여준 두 사람의 만남에 관심이 쏠린다.

'태어나서 처음으로'는 인생 선배에게 그동안 시도해 보지 못한 첫 경험을 선사하고, 이를 통해 성숙해가는 반쪽 어른들의 성장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강호동, 이수근, 강남, 틴탑 니엘, 한현민 등이 '첫 경험 공작단'이라는 이름의 고정 출연진이다. 매주 게스트가 출연해 첫 경험을 의뢰한다.

다만 게스트로 출연하는 JR이 공작단일지 의뢰인일지는 방송을 통해 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공작단이 인생 선배에게 첫 경험을 선사한다는 콘셉트인 만큼, 게스트인 JR이 의뢰인이 아닌 일일 공작단으로 나설 가능성도 있다.

한편 JR이 출연하는 방송일은 미정이다.

'태어나서 처음으로'는 E채널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