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1:43
연예

[포인트:신] '바람 바람 바람' 이성민·이엘, '인생술집' 출연…반전 토크

기사입력 2018.04.05 14:59 / 기사수정 2018.04.05 14:5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5일 개봉한 영화 '바람 바람 바람'(감독 이병헌)의 배우 이성민과 이엘이 오늘(5일)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다.

'바람 바람 바람'은 20년 경력을 자랑하는 바람의 전설 석근과 뒤늦게 바람의 세계에 입문하게 된 매제 봉수, 그리고 SNS와 사랑에 빠진 봉수의 아내 미영 앞에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제니가 나타나면서 걷잡을 수 없이 꼬이게 되는 상황을 그린 어른들을 위한 코미디.

공개된 방송 예고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듯 이날 방송되는 '인생술집'에는 '바람 바람 바람' 속 바람의 전설 이성민과 바람의 여신 이엘이 전격 출연한다.

평소 예능 프로그램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배우들인 만큼 봄바람을 몰고 온 두 게스트가 보여줄 입담과 반전 매력에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평소 알코올을 입에 대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이성민이 '인생술집'에 출연하는 남다른 예능 행보를 보여줘 더욱 관심이 쏠린다.

이에 이성민은 '인생술집' 최초로 술이 아닌 커피를 마시며 커피 성민에 등극, 패널들과 한데 어우러져 석근 못지 않은 매력을 예고해 이목이 집중된다.

이뿐만 아니라 이성민은 진솔한 토크를 이어간 것은 물론, 녹화 중 직접 요리를 선보이며 안주를 만들어 주는 등 친근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또 이엘은 철벽도 무너뜨리는 바람의 여신 제니 역으로 활약한 것을 증명하듯 '인생술집'을 위해 화려한 춤 실력을 뽐내며 4명의 MC를 완벽하게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솔직 담백한 입담을 자랑한 이엘의 매력은 김희철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봄바람 같이 달콤한 이야기가 이어질 것을 예고하기도 했다.

스크린 밖에서도 유쾌한 조화를 자랑한 이성민과 이엘은 5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인생술집'을 통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바람 바람 바람'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