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0:24
연예

'두데' 송지효 "본명 천성임→천수연으로 개명"

기사입력 2018.04.04 14:24 / 기사수정 2018.04.04 15:34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두시의 데이트' 송지효가 자신의 이름에 대해 언급했다. 

4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는 영화 '바람 바람 바람'(감독 이병헌)의 배우 송지효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송지효는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두시의 데이트' 출연에 손에 땀까지 나가면서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송지효는 9년동안 SBS '런닝맨'을 함께 하고 있는 지석진을 향해 "9년동안 보던 모습과는 정말 다르다'며 DJ 지석진의 색다른 모습에 감탄했다. 

청취자들도 송지효의 긴장하는 모습을 보며 "긴장을 풀라"고 응원했고, 한 청취자는 송지효에게 "긴장풀고 짧게 대답해 달라. 어디 송씨냐"고 농담을 던졌다. 이에 송지효는 "제가 본명이 송지효가 아니라서 어디 송씨인지는 모르겠다"고 웃으며 "본명은 천성임이다. 그런데 지금은 개명을 해서 천수연이 제 본명이다"고 답했다. 

'바람 바람 바람'은 20년 경력을 자랑하는 바람의 전설 석근(이성민 분)과 뒤늦게 바람의 세계에 입문하게 된 매제 봉수(신하균), 그리고 SNS와 사랑에 빠진 봉수의 아내 미영(송지효) 앞에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제니(이엘)가 나타나면서 걷잡을 수 없이 꼬이게 되는 상황을 그린 어른들을 위한 코미디 영화다. 오는 5일 개봉.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BC 보이는 라디오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