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허영생이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 5년 만의 솔로 컴백에 본격적 시동을 걸었다.
지난 3일 오후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일 정오 싱글 앨범 ‘몽(夢); 날다’ 발매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허영생의 2차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에는 생각에 잠긴 듯한 허영생의 옆모습과 함께 이번 앨범명인 ‘夢; 날다’ 문구가 번져 있어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들려줬던 허영생인 만큼 이번 한 장의 티저만으로 그가 그려낼 음악과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허영생의 솔로 앨범은 지난 2013년 ‘She’ 이후 5년 만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솔로 허영생의 새로운 시작과 나아갈 방향을 제시함은 물론,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과 감성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S501의 리드보컬로 특유의 음색과 탁월한 보컬 실력을 인정 받은 허영생은 지난해 더블에스301 스페셜 앨범 발매에 이어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꾸준히 음악 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삼총사’ ‘올슉업’ 등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하며 사랑 받아온 만큼 아티스트 허영생이 어떤 음악으로 리스너들을 매료시킬지 주목된다.
허영생은 8일 정오 싱글 앨범 ‘夢; 날다’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