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4:01
연예

"앵콜 콘서트로 대세입증한다"...양다일, 앵콜 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18.04.02 10:55 / 기사수정 2018.04.02 11:01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인턴기자] 싱어송라이터 양다일이 앵콜 콘서트를 개최한다.

단독 콘서트 'INSIDE THE D.I.LAND'를 성료하며 대세 아티스트로서의 파워를 입증했던 양다일이 팬들의 앵콜 요청에 힘입어 오는 22일 다시 한 번 무대에 오른다.

지난달 24일에 개최된 '양다일 라이브 콘서트 INSIDE THE D.I.LAND'는 티켓 예매가 시작된 지 불과 1분 만에 전석 매진이 됐다. 또한 양다일은 공연에서 독보적 음색과 그만의 감성으로 꽉 채운 150분을 연출해 팬들의 환호와 박수갈채를 받았다. 그는 관객들을 단번에 사로잡는 라이브 실력과 재치 있는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던 만큼, 이번 앵콜 콘서트에도 팬들의 기대가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지난 3월에 개최된 양다일 콘서트가 단 1회로만 진행돼 이날 참석이 어려웠던 팬들의 앵콜 콘서트 개최 요청이 많아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 이번 앵콜 콘서트로 미처 관람하지 못했던 팬들의 아쉬움이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바란다. 그리고 지난 공연보다 더 업그레이드되고 알찬 무대를 선보일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앵콜 콘서트의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양다일 라이브 콘서트 INSIDE THE D.I.LAND 앵콜' 공연은 22일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개최되며, 오는 3일 인터파크 단독으로 티켓 오픈 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브랜뉴뮤직

이송희 기자 intern0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