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0:25
연예

'시골경찰3' 신현준X이정진X오대환X이청아, 첫 어촌생활 현장 포착

기사입력 2018.04.02 09:58 / 기사수정 2018.04.02 09:58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인턴기자] '시골경찰3' 네 주인공들의 타이틀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3'의 타이틀 촬영 현장이 공개돼 이전 시즌을 이을 청정 예능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따스한 햇볕이 뇌리 쬐는 항구를 일렬로 걷고 있는 신현준, 이정진, 오대환, 이청아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행복한 미소가 지어지게 한다. 

특유의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신현준에게서는 순박한 시골 순경의 면모가 엿보인다. 신현준은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골경찰3'에서도 마을 어르신들과의 진심이 담긴 소통으로 따뜻한 힐링의 메시지를 보낼 예정이다.

다른 사진 속 이청아는 한 손에는 옥수수를 손에 쥐고 호기심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다. 시골 순경으로 변신한 이청아가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시골경찰' 시리즈는 연예인들이 직접 시골 치안센터의 순경으로 생활하며 민원을 처리해 나가는 모습을 그린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시즌3로 돌아온 '시골경찰'은 평화로운 시골 마을에서 순경이 된 출연진들이 주민들과 함께 어우러져 생활하며 벌어지는 각종 에피소드를 보여줄 예정이다. 오는 16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에브리원

이덕행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