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 스타짐23이 리얼 딜 라이프 스타일(Real Deal Life Style)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스타짐 23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스타짐 23 에서 스타짐 23과 Real Deal Life Style의 업무협약식이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영만 스타짐23 대표와 이상호이사 및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한류스타들의 트레이닝 PT 관리 시스템으로 업계 주목 받아온 스타짐23과 할리우드 스타들을 트레이닝 하는 트레이너들의 매니지먼트 관리사 리얼 딜 라이프 스타일 (Real Deal Life Style)과의 만남에 기대감을 높였다.
리얼 딜 라이프 스타일 (Real Deal Life Style)에는 영화 ‘저스티스리그’에서 아쿠아맨 역할을 맡은 할리우드 배우 제이슨 모모아의 전속 트레이너 ‘마다’가 대표 트레이너로 있는 회사다. 이번 협약으로 스타짐23은 Real Deal Life Style에게 트레이닝 PT 관리 시스템을 상호간 제공하며다양한 컨텐츠 생산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스타짐 23 이영만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체형관리 및 건강 증진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 해외 휘트니스 문화 접목에 기대가 크다. 할리우드 스타들을 관리해온 Real Deal Life Style과의 협약이 시너지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많은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한편, 스타짐 23 은 장동건, 김종국, 송중기, 엑소, 박신혜, 샤이니 민호, 박보검, 소녀시대 유리, 워너원, 등이 다니는 헬스 트레이닝 센터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원기 기자 kaki173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