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1:39
연예

[종합] "말도 안돼"...'음악중심', 워너원 1위에 옹성우 '깜짝'

기사입력 2018.03.17 16:38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에서 워너원이 1위를 차지했다.

1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 모모랜드 '뿜뿜', 워너원 '약속해요'가 1위 후보에 올라 경합을 펼쳤고, 1위는 워너원에게 돌아갔다.

워너원이 1위를 차지하자 '음악중심' MC를 보고 있던 워너원의 옹성우는 깜짝 놀랐다. 옹성우는 "말도 안 된다.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워너블이 이런 사랑까지 주는구나' 싶어서 손이 다 떨린다. 말도 잘 안 나온다. 너무 감사하다"며 "내일 모레 워너원이 컴백하는데 기대해주시고 사랑해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같이 1위 후보에 올랐던 마마무의 '별이 및나는 밤'은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라틴 풍의 이국적인 기타 리프로 시작하여 쉴 새 없이 몰아치는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인상적이다. 떠나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애틋함을 자연과 시간에 빗대어 은유 적으로 표현 한 가사와 중독성 짙은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이날에는 갓세븐, NCT 127, 업텐션, 에이프릴 등 다양한 컴백 무대도 펼쳐졌다. 

갓세븐은 타이틀곡 'LOOK'과 '고마워' 무대를 펼쳤다. 'LOOK'은 리더 JB(Defsoul)가 작사, 작곡을 맡은 곡으로 멤버 7인의 음색에 맞추어 다채로운 편곡적 변화를 시도한 팝 사운드 기반의 하우스 트랙이다. 이날 갓세븐은 

또 NCT 127은 신곡 'TOUCH' 무대를 보여줬다.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핑크빛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NCT 127은 상큼하고 스윗한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TOUCH'는 밝고 화사한 봄 분위기의 경쾌한 어반 알앤비 장르로, 시작하는 사랑의 설레는 감정을 담은 곡이다. 

업텐션은 'CANDYLAND' 무대를 펼쳤다. 'CANDYLAND'는 업텐션의 데뷔곡 '위험해(So Dangerous)'와 대표곡 '나에게만 집중해(Attention)'을 프로듀싱한 히트 프로듀서 신혁과 Joombas Music Group이 참여한 곡으로, 업텐션이 만들어내는 새로운 판타지 세계 'CANDYLAND'로 초대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에이프릴은 타이틀곡 '파랑새'로 컴백했다. '파랑새'는 누군가의 파랑새가 되고픈 마음을 에이프릴만의 아련한 감성으로 녹여낸 곡으로 이날 에이프릴은 '파랑새'라는 노래 제목과 딱 어울리는 새파란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사랑스러운 인형같은 매력을 뽐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이들 외에도 iKON, CLC, 우주소녀, KCM, 천단비, SF9, 골든차일드, 더 이스트라이트, 혜이니, SHA SHA가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보여줬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