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다양한 매트리스 종류 중에서도 최근 들어 각광받는 매트리스로는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꼽힌다. 특히 미국 나사가 개발한 템퍼매트리스는 메모리폼 매트리스 중에서도 가장 주목받는 브랜드 중 하나로 높은 밀도와 낮은 탄성으로 누웠을 때 극도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잠이 들면서 떨어지는 신체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해주고 지지력이 뛰어나 수면의 질을 높이는데도 도움을 준다.
이에 따라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 전문점이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수입 매트리스 전문점 WMDK가 선보이는 메모리폼매트리스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WMDK는 10여 년의 수입 매트리스 판매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가장 적합한 수입 매트리스를 추천, 판매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이 시작되면서 신혼침대의 혼수 매트리스를 찾는 예비 부부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추천해줘 만족도가 높다. 예비 부부들이 선택하는 혼수품 중 신혼침대 매트리스는 가장 까다롭게 골라야 하는 상품인 만큼, 직접 누워보고 꼼꼼히 비교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서로 다른 두 사람의 수면 습관까지 모두 고려해 가장 적합한 매트리스를 선택해야 하는 만큼 더욱 선택이 쉽지 않다.
현재 WMDK는 기존 템퍼패딕은 물론 이태리 제작 메모리폼 매트리스인 람보르기니 매트리스를 앞세워 메모리폼매트리스의 장을 넓히고 있다. 람보르기니 매트리스 제작사는 이태리 현지에서 50년 이상 장인정신을 이어오고 있는 업체로, 전 세계 약 98개국과 3500만 명 이상이 사용하는 이탈리아 브랜드다.
특히 람보르기니 매트리스는 체온조절이나 통기성 측면에서 만족도가 높아 앞으로 다가올 봄, 여름, 가을에 적합한 매트리스로 꼽힌다. 백화점에서 템퍼 매트리스 25cm 이상의 두께를 확인한 뒤 WMDK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이 람보르기니 매트리스에 큰 만족도를 보일 정도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만족스러운 수입 매트리스를 고르려면 일반 가구매장보다도 매트리스만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을 찾아야 보다 잘 알아보고 가격면에서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람보르기니 매트리스의 인기를 힘입어 2차 신제품을 출시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밖에 템퍼페딕, 씰리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모델 역시 미국 현지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