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업텐션이 브레인 티저 해답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업텐션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TRICK X-CODE’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며 앞서 업로드 됐던 브레인 티저들의 미스터리가 밝혀졌다.
공개된 영상에는 ‘UP10TION X-CODE’에 숨겨졌던 단어들과 ‘INVITATION KEY’의 의미가 나타나고 있으며 전체 브레인 티저의 해답을 공개하고 있다.
우선 ‘MARCH’, ‘FIRST’, ‘FULL’, ‘COME’, ‘BACK’ 등의 단어는 업텐션의 첫 번째 정규 앨범 ‘INVITATION(인비테이션)’을 가리키고 있다. 이어 ‘JKKWBWSGHX’는 업텐션 멤버 10명의 이니셜을 뜻하며, ‘WE’, ‘ARE’, ‘TEN’을 통해 10명 완전체에 대한 힌트로 밝혀졌다. 특히, 숫자 10을 뜻하는 단어가 영어, 라틴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각국 10가지 언어로 숨겨져 있음이 나타나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또, ‘INVITATION KEY’ 속에 숨겨졌던 숫자들은 ‘UP10TION X-CODE’의 좌표로 밝혀졌다. ‘01-10 Blvd’는 가로 첫 번째 칸, 세로 10번째 칸에 위치하고 있는 알파벳으로 C를, ‘NOT FOUND’는 표에 존재하지 않는 ‘Y’를 의미한다. 전체를 해석하면 업텐션의 이번 신곡인 ‘CANDYLAND’를 뜻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앞서 업텐션은 지난 8일 첫 번째 정규 앨범 ‘INVITATION’의 타이틀곡 ‘CANDYLAND’의 티저와 함께 우신이 포함된 10명의 단체 이미지 ‘Visual Scene(비주얼 씬)’을 공개하며 완전체의 컴백을 알린 바 있다. 공백기를 가졌던 우신이 합류한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업텐션의 첫 번째 정규 앨범 ‘INVITATION’과 타이틀곡 ‘CANDYLAND’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업텐션의 첫 번째 정규 앨범 ‘INVITATION’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는 19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티오피 미디어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