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4:30
경제

국대폰, 갤럭시S9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선택약정 할인 시 혜택’

기사입력 2018.03.07 18:07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갤럭시S9, S9 플러스 사전예약은 8일까지 진행되며, 8일 이후로는 삼성에서 제공하는 ‘하만 AKG 헤드셋’, ‘삼성 덱스 패드’를 제공받을 수 없다.

한편, 국대폰은 갤럭시S9 사전예약 이벤트에 고가의 사은품과 할인방법을 내걸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S9, 갤럭시S9 플러스 사전예약 시 출시일 이전에 기기를 받을 수 있으며 이동통신사(SK, KT, LG), 가입구분 없이 모두 신청할 수 있고 그 뿐만 아니라 번호이동과 기기변경에도 시중 5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100% 지급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제공되는 사은품은 삼성 갤럭시S9 공기계와 삼성 노트북5 New, 갤럭시 탭S3 WiFi(S펜 포함), 삼성 기어 스포츠, 갤럭시 탭A6 10.1 WiFi 등을 총 77명에게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또한 기어 아이콘X, 태블릿PC, 아이나비 블랙박스, 제스파 안마기, LG 블루투스 이어폰, 누구 미니, 돌체구스토, 어깨안마기, 해피바디 족욕기 중 선택하여 제공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시 100% 제공되는 사은품은 최대 24종이며,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사은품은 삼성 기어 아이콘X(삼성 전용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선택약정 적용 시 해당 요금제로 24개월 약정기간 동안 요금제 변경 없이 그대로 유지해주는 조건하에 할인이 적용된다면 30만 원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라고 밝혔다. 더 자세한 내용은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