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6 05:21
연예

한보름, 허정민과 의리로 '그남자 오수' 카메오 "좋은 추억"

기사입력 2018.03.06 09:4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한보름이 ‘그남자 오수’ 카메오 출연 소감을 전했다.

5일 첫 방송된 OCN 새 월화드라마 ‘그남자 오수’는 연애감 없는 현대판 큐피드 남자 오수(이종현 분)와 연애 허당녀 서유리(김소은)의 둘만 모르는 확실한 썸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한보름은 ‘그남자 오수’에서 오수의 형이자 바람둥이 오가나(허정민)의 여자친구 ‘가나 여친’으로 깜짝 등장했다. ‘가나 여친’은 가나의 일방적인 헤어짐, 게다가 제삼자인 오수를 통한 이별 통보에 화를 주체하지 못하고 분노를 터뜨렸다. 한보름은 고함을 지르며 분노를 폭발하는 강렬한 연기로 등장했으나, 결국 화장실에 숨어서 눈물 콧물을 쏙 빼며 우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한보름은 ‘다 잘될거야’, ‘고백부부’에서 함께한 인연으로 돈독한 친분 다져온 허정민과의 의리로 ‘그남자 오수’ 카메오 출연했다. 

한보름은 “(허)정민 오빠가 아닌 잘생긴 (이)종현씨와 예쁜 (김)소은씨와 함께 촬영하게 돼 너무 즐겁게 촬영했다. ‘그남자 오수’ 카메오로 출연하게 돼 영광이었고, 저에게 좋은 추억이 됐다”고 밝혔다.
 
한보름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앞으로 저도 ‘그남자 오수’ 본방사수 하겠다. 배우, 스태프분들 모두들 파이팅! 특히, 비실이 정민 오빠도 많이 많이 이뻐해 주세요”라며 허정민과의 남다른 우정을 자랑했다.

한보름은 KBS 2TV 예능 ‘하룻밤만 재워줘’로 시청자를 찾는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키이스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