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3:36
연예

[엑's 투데이] "대세 보이그룹 맞대결"…아이콘VS워너원, 오늘 동시 출격

기사입력 2018.03.05 09:25 / 기사수정 2018.03.05 09:4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보이그룹 아이콘과 워너원이 동시에 출격한다.

'사랑을 했다'로 40일째 1위를 기록 중인 아이콘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고무줄다리기'를 발매한다.   

'고무줄다리기'는 아이콘 비아이와 위너 송민호가 공동으로 작사, 작곡한 첫 번째 협업곡이다. YG 내 경쟁 그룹이라는 시선을 뛰어 넘어 끈끈한 우정을 보여주는 신선한 조합이다. 여기에 '사랑을 했다'에서 비아이와 함께 작업했던 작곡가 밀레니엄도 힘을 보탰다.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에 여전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고무줄다리기'로 연타석 홈런을 이어갈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또 이날 같은 시각, 워너원의 스페셜 테마트랙 '약속해요(I.P.U.)'가 공개된다. 오는 19일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으로 컴백하는 워너원이 팬들을 위해 스페셜 테마 트랙을 선공개 하는 것.

'약속해요(I.P.U.)'는 워너원이 '프로듀스 101'을 통해 팬들을 만난 지 333일을 기념하는 스페셜 테마 트랙으로, 워너원에게 늘 힘이 되어주는 워너블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한 '고백송'인 동시에, 많은 대중들에게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평범한 일상에 대한 '감사'와 '행복', '사랑'에 대한 감정을 노래하는 워너원 표 해피 바이러스 송이다.

특히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약속해요'라는 노랫말을 기점으로 분위기가 반전, 환하게 웃는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영상 말미에는 왼쪽 가슴에 손을 얹으며 워너블을 향한 '약속'을 의미하는 듯한 안무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YMC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