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최근 수입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늘었다. 건강한 삶과 수면의 질, 워라밸(워크 라이프 밸런스)가 화두로 떠오르면서 보다 편안한 수면환경을 조성해줄 수 있는 도구로 수입 매트리스가 떠올랐기 때문이다.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 중에서도 인기를 끄는 제품군은 단연 미국 매트리스다. 대표적인 침대 문화권으로서 이름만 들으면 ‘아~거기’라는 반응이 절로 나올 정도로 유명한 수입 매트리스들의 본고장이다. 그중에서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는 템퍼페딕이 있다.
전세계 많은 사랑을 받는 No.1 브랜드 템퍼페딕의 메모리폼은 나사(NASA)의 혁신적인 신소재로 유명하다. 신소재 개발로 수면 시 신체에 가해지는 압력을 원활한 혈액순환에 도움을 줌으로써 쾌적한 수면을 취할 수 있는 게 큰 특징인 브랜드다.
템퍼페딕은 미국 내수용 상품으로 크게 컨투어, 클라우드, 플렉스 이렇게 3가지 컬렉션으로 나뉘어 있다. 컬렉션마다 쿠션감이나 사용감이 다르고 자연스럽게 호불호도 갈리기에 꼭 직접 체험해보는 것이 좋다.
현재 WMDK는 템퍼 매트리스 외에도 씰리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명품 수입 매트리스를 미국 현지가와 동일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미국 수면 전문협회인 ssa의 회원사로서, 여러 수면 매트리스 기업들의 다양한 소비자 만족도 평가 등을 체크해 소비자들에게 가장 적합한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다. 매장에서는 전문가가 상시 대기해 고객들을 위한 1:1 맞춤 상담 및 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각각의 소비자가 가장 편안한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WMDK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원기 기자 kaki173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