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그룹 빅스 라비가 두 번째 믹스테잎 앨범 타이틀곡 ‘NIRVANA(너바나)’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라비는 지난 15일 밤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 TV를 통해 지난달 발표한 두 번째 믹스테잎 앨범 타이틀곡 ‘NIRVANA(너바나)’ 안무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한 라비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공개된 ‘NIRVANA(너바나)’ 안무 영상 버전으로 솔로 래퍼로서도 꽉 찬 무대를 선사한다.
연습실에서 촬영된 이번 안무 영상은 별다른 조명이나 특별한 무대 장치가 없음에도 리듬을 유연하게 타는 라비의 동작과 멋스러운 안무가 담겨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모자부터 의상까지 올 블랙 패션으로 카메라 앞에 선 라비는 세련된 비트와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NIRVANA(너바나)’의 곡 분위기를 온몸으로 표현해 강렬한 인상을 선사한다.
특히 노래 ‘NIRVANA(너바나)’ 분위기에 어울리는 그루브한 리듬과 현란한 안무가 돋보이는 동작들이 연속적으로 펼쳐져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라비는 올해 두 장의 믹스테잎 앨범을 통해 래퍼 겸 프로듀서로서 실력을 드러냈으며, 지난 10일과 11일 전석 매진을 기록한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젤리피쉬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