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02.08 18:05 / 기사수정 2018.02.08 18:05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백퍼센트 록현이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파이널 무대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백퍼센트 록현은 8일 방송된 네이버 V라이브 ‘록현이와 수다타임’에서 팬들과 소통하며 ‘더유닛’ 파이널 무대를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이번 무대 콘셉트를 알려 달라”는 팬들의 댓글에 록현은 “(이번 무대는) 섹시한 콘셉트”라고 짧게 파이널 무대를 스포했다.
또 “’더유닛’을 위해서 밤샘 연습을 하며 다 같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마지막까지 멋있게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방송 중 멤버들로부터 영상통화가 걸려오자 록현은 당일 생일을 맞이한 같은 멤버 민우의 생일을 축하하며 멤버들의 돈독한 우정을 자랑했다.
한편, 백퍼센트 록현은 최근 ‘더유닛’에 출연해 보컬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오는 10일 ‘더유닛’의 파이널 생방송 무대에 오른다. 또 백퍼센트는 오는 14일 발렌타인 데이에 맞춰 세 번째 일본 싱글 앨범 ‘송포유(Song for you)’를 발매한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V앱 ‘록현이와 수다타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