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9:18
연예

"극강의 체험공포"...'곤지암' 티저 예고편, 6시간 만에 100만뷰 돌파

기사입력 2018.02.08 14:43 / 기사수정 2018.02.08 14:43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인턴기자] 정범식 감독의 신작 '곤지암'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자마자 관심을 끌고 있다.

'곤지암'은 세계 7대 소름 끼치는 장소로 CNN에서 선정한 공포 체험의 성지 '곤지암 정신병원'에서 7인의 공포 체험단이 겪는 기이하고 섬뜩한 일을 그린 체험 공포 영화다.

'곤지암' 티저 예고편은 CGV 페이스북에 공개 후 단 6시간 만에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하고,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레전드 공포 영화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CGV 페이스북 관리자가 "와 내가 올렸지만 좋아요랑 댓글 올라가는 속도가 놀라울 정도"라고 댓글을 남길 만큼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네티즌들은 "기담이라고 진짜 재밌는 공포영화 있는데 그 영화 만든 감독이 만든 영화야 완전 기대돼 꼭 봐야해 보자보자보자보자보자", "그리고 기담 감독임;; *나 무서울듯", "이거 내가 몇번이나 대박이라고 말한 기담 감독이 만들었엉 보쟈아아!!!"등 '기담' 정범식 감독의 새로운 작품에 대해 신뢰감을 전했다.

또 "이거 겁나 무섭겠다 곤지암 정신병원 관련된 영상 유?에 찾아보면 무서운거 겁나 많음ㅜㅜ", "나 이 병원알아....영화로 나오네 ㄷㄷㄷㄷ", "와.. 진짜 재밌겠다 이거 그거야 내가 우리나라에서 1위 폐병원이라고 했던거!!", "나 도저히 저 재생버튼을 못 누르겠어..."등 곤지암 정신병원에 대해 떠도는 괴담들과 실제처럼 생생한 공포를 전하는 '체험 공포'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곤지암'은 개봉 전 10대, 20대 관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사전 모니터 시사에서 '공포 지수' 4.7점(5점 만점 기준)을 기록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상기된 모습으로 "지금까지 봤던 공포 영화 중에 가장 무섭다. 자신있게 추천 한다"며 '곤지암'에 대한 호평을 이어갔다.

티저 예고편부터 폭발적 반응을 일으킨 '곤지암'은 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쇼박스

이덕행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