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4:43
연예

[엑's 이슈] '불청' 김국진♥강수지, 온 우주가 응원한 결혼에 '축하 봇물'

기사입력 2018.02.07 09:56 / 기사수정 2018.02.07 09:56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불타는 청춘'이 맺어준 커플, 김국진-강수지가 결혼 소식을 알렸다.

최근 강수지가 고급 빌라로 이사를 하면서 김국진과 결혼을 준비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이에 김국진 측은 "결혼을 논의 중이다. 자세한 건 정해지면 직접 알리겠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지난 6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두 사람은 드디어 공식적으로 결혼을 발표했다. 김국진과 강수지는 "5월에 결혼식을 올리려 한다. 어머니가 정해주셨다"라고 이야기했다. 환한 미소도 함께였다.

김국진과 강수지는 '불타는 청춘'에 함께 출연한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렇게 '불청' 공식 1호 커플이 된 두 사람은 결혼까지 성사돼 공식 1호 부부로 거듭나게 됐다.

이들의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의 축하도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진짜 이루어졌으면 하는 커플이었다. 과거형으로 끝나지 않아 정말 좋다", "좋은 결실 맺어서 기쁘다", "잘 살았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이 각자 아픔을 겪은 뒤, 긴 시간을 돌고 돌아 인연을 맺게 된 만큼 결혼이라는 결실에 대한 축하도 배가됐다. 앞서 두 사람은 '온 우주가 응원한 커플', '치와와 커플' 등으로 불리며 대중들의 응원을 받았다.

김국진과 강수지는 지난 2016년 공개 열애 이후 2년여 만에 결혼 소식을 알리며 함께 꽃길을 걷게 됐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